HOME / NEWS블루윙즈 뉴스

상세

파이널 라운드를 선수들과 함께 달린다! 수원삼성, 러닝 챌린지 ‘런성 히어로2’ 진행

2022.09.16 | VIEW : 4229

런성히어로2.jpg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이 2022 K리그1 파이널 라운드 동안 팬들을 위한 러닝 챌린지, ‘런성 히어로(Runsung Hero)2’를 진행한다. 런성 히어로는 런(Run)과 언성 히어로(Unsung Hero)의 합성어로, 파이널 라운드 동안 선수들과 함께 달리는 영웅이라는 의미를 담아, 지난 해부터 진행한 이벤트다. 

런성 히어로2에 함께 동참할 크루 모집은 16일(금)부터 22일(목)까지 진행된다. 
지난 해에는 선착순으로 100명을 선발했으나, 금년에는 보다 체계적인 행사 진행을 위해 간단한 설문을 통해 크루 100명을 뽑을 예정이다. 선발된 100명은 실시간 러닝 페이스 측정이 가능한 GPS 기반의 피트니스 앱 ‘푸마 트랙(PUMA TRAC)‘을 활용해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선발된 크루는 9월 26일(월)부터 10월 23일(일)까지 활동하게 되며, 활동 기간 내 매주 10KM 이상을 달리고 수원삼성 홈경기에 2회 이상 방문하는 기본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이외에도 선수단의 러닝 기록 깨기, 러닝 빙고 등 선발된 크루 외에도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게릴라 이벤트와 쓰레기를 주우며 달리는 ‘수원 지역 플로깅’도 진행될 계획이다. 해당 이벤트에는 수원 지역 달리기 커뮤니티 ‘수원 달리기(수달)’가 함께하며, 러닝 초심자를 위한 각종 러닝 지식을 공유할 예정이다.

각 미션을 수행하고 인증까지 마친 크루에게는 기능성 소재의 푸마 티셔츠가, 우수 크루로 선정된 분께는 구단과 푸마 코리아에서 준비한 선물이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