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블루윙즈 뉴스

상세

수원 '명예팀닥터' 신신파스, 선수단 응원이벤트 실시!

2020.11.16 | VIEW : 192

헨리.jpg

2020시즌 마지막 국제대회 참가를 위해 16일 자정 카타르로 출국하는 수원삼성 선수단에 팀의 믿음직한 ‘명예팀닥터’인 신신파스가 함께 한다.

수원삼성축구단은 이번 시즌 ‘파스명가’ 신신제약과 손잡고 수원삼성 스페셜 에디션 ‘신신에어파스F 2020’을 출시하고 명예 팀닥터로 위촉한 바 있으며 카타르로 출국하는 선수단 물품에도 해당 제품이 포함되었다.

수원은 이를 기념하여, 캐나다 국가대표선수인 헨리와 K리그 마스코트 반장 아길레온이 함께 촬영한 신신에어파스F 2020 스페셜 영상을 16일 구단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스페셜 영상은 아길레온과 헨리가 카타르로 가는 선수단 짐을 준비하는 과정을 담았으며 선수단이 부상 없이 대회에서 선전을 해달라는 의미에서 SNS 응원댓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신에어파스F 2020_스페셜에디션.jpg
이벤트 참여를 원하시는 팬들은 유튜브 영상에 댓글로 참여하시면 되며, 당첨자 10분에게는 헨리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신신에어파스F 2020 세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신신에어파스F 2020은 수원삼성과 신신제약이 손잡고 출시한 세 번째 스페셜 에디션으로, K리그 반장으로 선정된 수원의 마스코트 아길레온과 아길레온 패밀리, 그리고 수원의 엠블럼을 활용한 총 3가지 패키지로 구성되었다.

2018년부터 수원의 명예 팀닥터로 활약 중인 신신에어파스F는 스포츠, 야외활동 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타박상, 근육통 등 급성 통증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또한 UP-DOWN 밸브가 장착되어 360도 분사가 가능하며, 프로스포츠 뿐만 아니라 생활스포츠 등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