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블루윙즈 뉴스

상세

수원, ‘매탄고 NO.10 특집호’ 블루윙즈 매거진 발행!

2018.07.05 | VIEW : 268

7월호 표지.jpg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의 월간 ‘블루윙즈 매거진’이 7월 7일(토) 오후 7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제주utd.와의 홈경기를 맞아 ‘매탄고 NO.10 특집호’로 구성된 7월호를 발행한다.

수원의 U18팀인 매탄고의 10번 계보는 김종우부터 시작되어 이후 권창훈, 김건희, 윤용호, 유주안, 전세진 등의 쟁쟁한 후배들이 차례로 물려받으며 맹활약을 펼쳐 지금은 수원 유스 에이스의 상징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번 특집호에는 매탄고의 1대 NO.10인 김종우가 표지 인터뷰 모델로 나선 가운데 권창훈, 김건희, 윤용호, 유주안, 전세진 등 쟁쟁한 역대 매탄고 NO.10 선수들의 화보가 담겨 있다.

이 밖에도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수원의 베테랑 조원희와 이적 첫 시즌 만에 팀에 완벽하게 녹아든 이기제, 그리고 매탄고의 수비형 미드필더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용동현의 인터뷰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수원삼성의 블루윙즈매거진은 7월 7일(토) 제주전 오후 5시 30분부터 수원월드컵경기장 1B게이트 앞에서 일일판매원으로 선정된 선수가 직접 판매할 예정이다. 판매 가격은 3,000원이며 일일판매원 선수는 경기 당일 구단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uwonsamsungfc)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블루윙즈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