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블루윙즈 뉴스

상세

4/14 상주전은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브랜드 데이’ 걸그룹 마마무 시축!

2018.04.12 | VIEW : 4272

상주전 포스터 최종.jpg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은 오는 4월14일 오후2시 빅버드에서 열리는 상주상무전을 구단 공식 후원사인 매일유업과 함께하는 ‘매일 바이오 브랜드데이’로 진행한다.

지난 2016년 수원삼성과 후원 계약을 맺은 후 팬들 사이에서 ‘제수매(제발 수원팬이면 매일우유를 마시자)’ 신드롬을 이끈 매일유업과 함께하는 세 번째 브랜드데이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걸그룹 '마마무(MAMAMOO)'가 빅버드를 찾아 기념 시축을 진행할 예정이다.                   

마마무는 솔라와 문별, 휘인, 화사로 이루어진 4인조 여성그룹으로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팬들 사이에서 '믿듣무(믿고 듣는 마마무)'라는 애칭이 있을 정도로 최근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아이돌 가수다.

마마무는 매일유업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와 ‘매일 바이오 드링킹 요거트’ 제품을 활용한 ‘매일 봐요’라는 제목의 스페셜 싱글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지난달 30일 발표하고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매일 바이오 브랜드데이’를 맞아 빅버드를 찾는 팬들에게 매일바이오 화이버&칼슘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빅버드를 찾는 어린이들을 위해 중앙광장부터 프리미엄 게이트까지 제수매 꼬마기차도 운행할 예정이다.

매일 바이오 브랜드데이는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http://ticket.interpark.com/Contents/Sports)를 통해 예매 중이며, 예매시 2천원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경기 당일 현장에서는 연간회원 판매부스, 연간회원선물교환부스 등이 운영될 예정이며, 교통 편의를 위해 경기시작 2시간 전부터 수원역에서 셔틀버스를 운행할 계획이다.

[블루윙즈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