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블루윙즈 뉴스

상세

블루윙즈 매거진을 구매하면 푸짐한 경품이 쏟아진다!

2017.09.29 | VIEW : 5152

KakaoTalk_20170928_181850440.png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이 10월 1일(일) 오후 3시 00분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KEB하나은행 K리그 클래식 2017’ 32라운드 전북현대와의 홈 경기에서 스플릿 라운드 돌입 전 마지막 블루윙즈 매거진을 발행한다.

이번 블루윙즈 매거진은 이날 경기 상대인 전북현대 유스 영생고의 창단 멤버인 장호익 선수의 이야기를 실었다. 수원으로 오기까지의 과정과 올 시즌 초 겪었던 부상 이야기 등 팬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내용을 블루윙즈 매거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 시즌 폭발적인 활약을 보여줬던 조나탄의 인터뷰도 수록돼 있다. 인터뷰에선 본인이 직접 밝히는 올 시즌 경이로운 득점 행진에 대한 소감과 비결에 대해 이야기했다. 부상, 재활 그리고 복귀 시점에 대한 내용을 담은 조나탄의 근황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부상에서 회복 중인 조나탄 선수는 이번 블루윙즈 매거진 일일 판매원으로 참석한다. 경기 시작 1시간 전인 오후 2시부터 1시간 가량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조나탄 선수는 “나에게 수원 팬은 항상 고마운 존재다. 그 동안 경기장에서 응원을 받기만 했다면 이번 기회에 나에게 보내주시는 응원에 보답하고 싶다”라며 일일 판매원 역할을 자처했다.
 
블루윙즈 매거진 구매자는 조나탄 선수의 사인을 받을 수 있다. 또 행운의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경품 당첨권이 삽입된 매거진을 구매한 행운의 주인공에게는 조나탄, 장호익 선수의 실착 축구화, 조나탄 선수의 훈련복, 자스페로 시계, 라메르 아이 식사권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이 외에 조나탄 선수가 직접 뽑은 인형을 선착순 100명에게 선물한다.

이 외에도 수원 유스 매탄고의 ‘만능 미드필더’ 신상휘의 인터뷰와 전북전 관전 포인트를 담은 ‘BATTLE POINT’, ‘데이터로 본 올 시즌 제주 맞대결 분석’, ‘MATCH ANALYSIS’ 등의 다채로운 컨텐츠가 수록돼 있어 더욱 알찬 경기 관람을 위해 도움을 주고 있다.
 
이처럼 알찬 내용과 푸짐한 경품이 준비된 10월 1일 전북전블루윙즈 매거진은 경기 당일 13시 30분부터 수원월드컵경기장 1B 게이트 맞은편 부스에서 3,000원에 판매하며 MD샵 블루포인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블루윙즈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