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블루윙즈 뉴스

상세

수원, 10/1 빅버드에서 2017 청백적 장터 개최!

2017.09.29 | VIEW : 14606

청백적장터1.jpg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이 오는 10월 1일(일) 전북과의 홈경기에서 팬들을 위한 ‘청백적 장터’를 연다.

수원을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되는 일일장터인 청백적 장터에서는 이전 시즌의 유니폼, 트레이닝복, 머플러, 무릎담요 등의 다양한 상품을 소비자가 대비 40~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수원월드컵경기장 중앙광장에서 정오부터 오픈될 예정인 이번 청백적 장터에서는 2014-15시즌 어웨이 레플리카, 콘디보 14 트레이닝자켓과 골키퍼 유니폼 등 다양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추석 연휴를 맞아 10월 1일(일) 단 하루에 한해 특가로 판매되는 상품인 만큼 수원삼성을 사랑하는 팬들은 절대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이다.

매년 팬들의 뜨거운 경쟁이 펼쳐졌던 청백적 장터의 특성을 감안하고 보다 많은 팬들께서 편안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올해 청백적 장터에서도 구매고객을 위한 몇가지 규칙이 적용될 예정이다.

먼저 1인당 최대 구매 수량은 최대 5개이며, 대기자가 많은 점을 감안하여 행사장 텐트 입장 후 3분 내에 구매해야 한다. 또한 일일 특가로 판매되는 행사상품인 관계로 교환이나 환불은 불가능하다.

장터에서 구입한 물품에 대한 마킹 등 문의는 장터 텐트 밖에서 별도로 운영되는 블루포인트 매장에서 문의하면 된다.

이처럼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된 청백적 장터는 다가오는 10월 1일(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K리그 32라운드 전북전에 진행되며 해당 경기는 인터파크 홈페이지(sports.interpark.com)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블루윙즈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