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블루윙즈 뉴스

상세

강원전은 ‘최고의 파트너‘ 허벌라이프와 함께하는 브랜드데이

2017.08.16 | VIEW : 3152

8.19_강원_페북.jpg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이 다가오는 8월 19일(토)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강원FC와의 리그 27라운드 홈경기를 구단 공식 후원사인 허벌라이프와 손을 잡고 ‘허벌라이프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리그 중후반으로 접어들면서 상위권에서 치열한 순위경쟁을 펼치고 있는 수원은 세계적인 뉴트리션 전문 기업 허벌라이프의 기운을 받아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다짐이다.

경기 당일 장외 중앙광장에서는 17시 50분부터 허벌라이프와 함께하는 선수단 사인회가 진행된다. 수원을 응원하는 팬이면 누구나 참여하셔서 선수들의 사인을 받을 수 있다.
 
정영희 허벌라이프 대표이사의 시축으로 킥오프 되는 이번 경기는 하프타임 퀴즈 이벤트를 통해 약 37만원 상당의 체중조절 프로그램과 삼성 QLED TV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세계적인 뉴트리션 전문기업 허벌라이프는 2012년부터 후원계약을 체결해 수원삼성선수단의 체계적인 영양공급과 건강관리를 책임지고 있다.

수원의 주장 염기훈은 “수원에 입단한 이후 계속 허벌라이프 제품을 섭취하면서 체계적인 몸관리를 할 수 있었다. 육체적 도전이 많은 K리그에서 경쟁력을 갖고 사상 첫 100도움에 도전할 수 있는 힘도 여기서 나오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든다. 특히 올해처럼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상황에서는 체력과 컨디션 관리가 가장 중요하다. 때문에 후배 선수들에게도 허벌라이프 제품을 꾸준히 섭취하라고 늘 이야기하고 있다”고 밝히며 “여담으로 지난 상주와의 경기 때 우리 소속이었다가 상주로 입대한 선수들이 ‘입대 후 (허벌라이프) 제품을 안먹으니 체력이 떨어진 것 같다’며 우리 락커룸에 인사하러 왔다가 허벌라이프 제품을 가져갔던 해프닝이 있기도 했다. 이처럼 운동 선수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허벌라이프는 우리 선수들에게 가장 고마운 최고의 파트너라고 생각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최고의 파트너’ 허벌라이프와 함께하는 풍성한 행사들이 준비된 이번 허벌라이프 브랜드데이 경기는 8월 19일(토) 오후 7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킥오프되며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ticket.interpark.com)에서 절찬 예매 중에 있다.

[블루윙즈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