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블루윙즈 뉴스

상세

‘SO LONG 희주’ 곽희주 은퇴식 11일 개최

2017.03.07 | VIEW : 12380

크기변환_곽희주 최종.jpg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의 영원한 ‘곽대장’ 곽희주가 축구화를 벗고 14년 동안 정들었던 빅버드 그라운드를 마침내 떠난다. 수원삼성축구단은 오는 3월 11일(토) 전북현대와의 홈경기에서 곽희주 선수의 공식 은퇴식을 진행한다.

곽희주는 2003년 수원삼성에서 데뷔하여 해외 진출을 위해 팀을 잠시 떠났던 2014년을 제외하면 모든 커리어를 수원삼성에서 쌓은 팀의 상징적인 존재다. 수원삼성은 수원 소속 369공식 경기에 출전하여 21골 6도움으로 수원에 10개의 트로피를 안겨준 레전드 곽희주 선수의 은퇴식을 최대한의 예우를 갖춰 치를 예정이다.

곽희주의 은퇴를 기념하여 그의 업적을 기리는 기념티셔츠와 머플러가 출시되며, 전북전에 입장하는 입장객들에게는 곽희주 선수의 모습이 담긴 경기일정카드도 나눠줄 예정이다.

곽희주_기념티_최종.jpg

은퇴식 당일인 11일 장외에서는 곽희주가 팬들을 찾아가 그동안 보내주셨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는 다양한 행사를 계획 중이며, 이번 시즌을 맞아 경기장 서측에 새로 설치된 ‘곽희주 포토월’에서 곽희주와 팬들과의 기념촬영이 오후 1시부터 진행되며, 이어 1시 30분부터 중앙광장 야외무대로 자리를 옮겨 ‘곽희주 특별호’로 제작된 매치데이 매거진 판매 및 팬싸인회가 있을 예정이다.

또한, 이날 경기 킥오프를 앞두고 그라운드에 입장하는 수원 선수들은 곽희주의 은퇴를 함께하기 위해 곽희주 기념 티셔츠를 입습니다. 또한 관중석에서는 곽희주를 위한 카드섹션이 진행된 후 그라운드에 도열한 후배들의 박수를 받으며 이날의 주인공인 곽희주 선수가 직접 시축자로 나서게 된다.

곽희주_카드섹션_앞면.jpg

하프타임에는 SNS를 통해 모집된 곽희주의 팬 29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 은퇴식이 진행된다. 그 동안 곽희주가 수원에서 거둔 업적이 새겨진 기념 유니폼이 담긴 액자 등이 증정될 예정이며 곽희주가 마이크를 잡고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이후 곽희주 선수가 E,N,W석을 차례로 돌며 본인이 직접 싸인한 싸인볼을 팬들에게 선물하게 된다.
 
곽희주 선수의 은퇴식이 예정되어 있는 전북현대와의 홈경기는 3월 11일(토) 오후 3시 킥오프 되며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 (ticket.interpark.com/Contents/Sports)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블루윙즈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