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블루윙즈 뉴스

상세

민상기, "개인적인 목표보단, 팀 목표에 초점을 두고싶다"

2014.03.16 | VIEW : 5232

민상기1.jpg

 

수원삼성블루윙즈 공식 자체중계 '블루윙즈TV LIVE'에서 16일 상주상무와의 경기 하프타임에 민상기 선수와 인터뷰를 가졌습니다. 팬 여러분들의 질문을 실시간으로 받아 민상기 선수와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인터뷰 전문을 팬 여러분들에게 공개합니다.

 

팬 여러분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올해에는 개막전부터 경기에 나가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는데, 연습경기 도중에 부상을 당했습니다. 심적으로도 많이 힘들었는데, 마음 잘 추스르고 열심히 재활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그라운드에 복귀해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현재 몸 상태는 어떤가요?

우선 지금 재활은 약 1주일 정도 남겨두고 있어요. 재활을 모두 마치고 팀에 복귀해서 체력을 끌어 올리려고 합니다.

 

팀 내에서 내가 이 선수보다 잘생겼다하는 선수가 있나요? (구단 페이스북 질문)

. 저한테 정말 얼굴 지적하는 선수 두 명이 있어요. ()세계형하고 ()철이형인데. 정말 말도 안 되지 않나요? 전 솔직히 이해가 안 되거든요.

 

그렇다면, 이 선수는 정말 잘생긴 거 같다 하는 선수 있나요?(구단 페이스북 팬들의 질문)

. ()지훈이형이랑, ()대경이가 잘생긴 거 같아요.

 

홍철 선수랑은 무슨사이세요?(구단 페이스북 팬들의 질문)

사실 별로 안 친해요. 언론적으로 자기가 좀 돋보이기 위해 저를 이용하는거에요(웃음).

 

블루윙즈매거진에서 작년에 툭 까놓고 톡인터뷰로 신세계-조지훈 선수와 함께 한 적이 있습니다. 팬 여러분들께서 홍철-민상기 선수의 조합을 굉장히 기대하시는데, 혹시 나중에 인터뷰 요청이 들어오면 응해주실 수 있나요?

물론입니다. 한번 해보고 싶어요. 제가 철이형한테 많이 당하는 것처럼 보이는데, 저도 철이형의 사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후배라 올리지 못하고 있는데요. 제가 폭발한다면 한도 끝도 없이 추락시킬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을 것입니다(웃음).

 

올 시즌 목표가 있으시나요?

작년에는 제 많은 경기 출전이라는 개인적인 목표에 초점을 맞췄다면, 올해는 팀 적인 부분에 목표를 맞추고 싶어요. 조금만 더 믿고 응원해 주신다면 과거에 강했던 수원삼성의 모습 보여드릴 수 있게 그라운드에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블루윙즈미디어 = 이강선, 사진=블루포토 홍준기]